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K-chemicals 2021] ㈜브이에이에이치, 순금 함유 앰플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소개

작성자 (주)브이에이에이치(ip:)

작성일 2021-04-19

조회 1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기사url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98032&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youtube url : https://youtu.be/7HToi-dCbgQ

㈜브이에이에이치(대표 서석평)는 오는 3월 22일부터 26일까지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에 참가해 다양한 종류와 기능을 보유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이에이에이치는 지난 2018년 설립 후 홈케어 대표 제품인 '크라사타 24K 골드 앰플'을 비롯해 피부 기초를 잡아주는 스킨케어와 마스크팩 등 제품을 자체 생산 중이다. '화장품 유통을 위한 재고관리 전산시스템 구축 기술'로 한국기업데이터로부터 '2020년 기술역량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열린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크라사타 24K 골드 앰플 (출처 : 브이에이에이치)

'크라사타 24K 골드 앰플'은 사용자들에게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종류는 로열 프로폴리스, 캐비어, 홍삼 등 3종으로, 공통적인 제품의 특징은 99.9% 순금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앰플이라는 것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효과, 보습효과, 트러블 개선, 피부 착색 억제, 색소침착을 예방하며, 아데노신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크라사타 24K 골드 앰플'은 사용자들에게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종류는 로열 프로폴리스, 캐비어, 홍삼 등 3종으로, 공통적인 제품의 특징은 99.9% 순금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앰플이라는 것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효과, 보습효과, 트러블 개선, 피부 착색 억제, 색소침착을 예방하며, 아데노신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퓨어마인드 쏘 프레쉬 클렌징 폼'은 알로에베라, 오트밀, 녹차, 콜라겐, 차콜, 홍삼, 토마토, 허니, 진주, 믹스드베리, 오이 등 모두 11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폼이다.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표면을 부드럽고 깨끗이 클렌징해줌으로써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케어한다.



'퓨어마인드 에센스 마스크'는 콜라겐, 녹차, 진주, 오트밀, 홍삼, 달팽이, 숯, 오이, 아쿠아, 허니, 알로에베라 등 총 11가지 종류가 있다. 부드러운 시트가 고밀착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제품은 현재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등 동남아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홍콩 등지로도 활발히 수출되고 있다.

브이에이에이치는 앞으로 마스크팩 시리즈와 대용량 토너, 클렌징 워터, 클렌징 패드, 톤 업 에센스, 미스트 시리즈, 여성청결제 등을 계획 중에 있다. 브이에이에이치 관계자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차별화된 성분과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항상 변화하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국내외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는 비대면 방식으로 국내 기업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며 산업용 화학제품(도료, 접착제, 계면활성제, MDI, Polybutene, 폴리올, 촉매, 발포제, 첨가제, 파이프, 생활용 플라스틱, 첨가제 등)과 화장품(선블록, 세럼, 앰풀, 스킨, 로션, 샴푸, 마스크팩 등)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에는 약 27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해 주력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3D 기술 기반의 전시관 및 부스 구성과 화학 제품 특화 콘텐츠 제작, 전시, 해외 바이어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현재 국내에는 화학산업을 중심으로 전자, 자동차 등 대부분 주요 산업이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다. 이에 맞춰 주관사인 한국정밀화학산업진흥회(KSCIA)는 수출, 조사분석, 기술표준, HDR 지원은 물론, 국제협약대응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화학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다. 올해는 21년 화학산업 수출 3.3억 불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S CENTER
상담시간 AM 09:00~PM 06:00
점심시간 PM 1:00~PM 2: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070-7729-9070
BANK INFO
기업은행 : 550-037237-01-015
예금주 : 주식회사 브이에이에이치

company guide agreement privacy ver.PC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